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차예련 원팬 또띠아

머먹을까? (요리)

by 위시스몰 2025. 4. 21. 12:39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위시입니다.

오늘은 배우 차예련 씨가 소개한, 무조건 맛있고 누구나 쉽게 만들 수 있는 토르티야 요리 두 가지 버전으로 알려드릴게요. 간단한 재료와 초스피드 조리법으로 아이들 간식은 물론. 다이어트 식단으로도 딱 좋은 초간단 또띠아 피자 레시피예요. 특히 이 토르티야 피자는 배우 주상욱 씨가 "내가 먹어본 피자 중 최고"라고 극찬했을 정도로 맛까지 보장된 레시피 합니다. 누구나 실패 없이 만들 수 있고, 맛은 제대로 있는 차예련표 토르티야 피자~ 지금부터 함께 만들어볼까요?

 

 

첫 번째 간단 요리 토르티야피자

 

소시지를 물에 헹궈서 물기를 닦아주고, 조금 얇게 썰어줍니다. 얇게 썰은 소세지를 달궈진 프라이팬에 노릇노릇하게  구워줍니다.

 

 

차예련 씨는 통밀 토르티야를 사용 하셨구요. 또띠아 종류는 많아서 원하시는 또띠아 쓰시면 될꺼 같아요. 팬에 또띠아를 올리고, 시판용 토마토소스를 골고루 발라주고,  그 위에 구워둔 소시지를 올려줘요. 

 

 

이제 치즈를 올려야 해요. 차예련 씨는 치즈를 두 가지 토핑으로 쓴다고 해요. 두툼 모차렐라와 얇게 썰어져 있는 치즈 두 가지를 레이어드 해서 올려주고 뚜껑을 덮어야 해요. 여기서 불조절이 제일 중요하다고 합니다. 치즈만 녹으면 되지만, 불을 너무 세게 하면 토르티야가 다 타버리게 된답니다.

 

 

피자치즈가 잘 녹았다면, 꺼내서 먹기 좋은 사이즈로 잘라서 드시면 됩니다. 치즈 듬뿍 이라 줄줄 쭈우욱 늘어 나는 치즈 될 거 같네요. 오늘 오후 아이들 오면 후다닥 만들 수 있는 토르티야 피자 만들어 줘야겠습니다. 

 

 

두 번째 간단 요리 양배추 토스트

 

 

채 썰은 양배추를 달궈진 프라이팬에 넣고, 그 위에 달걀 두 개를 깨서 올려준 뒤 살살 양배추와 섞어줍니다. 살살 섞으면 양배추들이 한데 엉겨 붙어요. 그 위에 소금 간을 조금 해줍니다. 

 

 

위에 토르티야 한장을 올려주고, 넓적한 접시를 이용해서 꺼꾸로 뒤집어 줍니다. 

 

 

뒤집은 양배추 위에 치즈를 올리고 반대쪽에는 스리라차 소스와 토마토소스를 넣어줍니다. 그리고는 반을 접어서 노릇노릇 또띠아 부분을 구워줘요. 반대쪽도 뒤집어서 노릇노릇 구워줍니다.

 

 

살 안 찌는 간식, 점심으로 딱 좋을 거 같아요. 완벽한 한 끼 식사로도 손색없을 정도로... 올여름 차예련표 맛있는 다이어트 시작해 보시길요.

 

 

 

오늘 식사도 맛있게 하시고요~

또 맛있는 레시피 가지고 오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